Sing a New Song : 가장 행복한 노래

다빈 권(YWAM) Created May 20, 2018 (KR)

$310.00/mo.

  39%

Raised by 5 people in 208 days ($1=₩1,000)

DONATE NOW
  • SHARE
  • Twitter
  • donate

> TOTAL SHARES179 DAYS AGO

  • UPDATE #2 Updated on 2018-06-18



    안녕하세요 ! 호주 퍼스에서 주님과 매일 함께 하려하는 권다빈청년입니다 :)
    저는 Humility&Hunger 라고 하는 음악사역 팀과 함께 하고 있는데, 예배와 음악 사역을 통해 주님 향기를 세계에 전하는 일을 하고 있어요.
    7월 둘째 주 ! 저희는 5주 간의 유럽 선교를 계획하고 있는데요. 파리에서 2주 동안 열리는 ‘Je t'aime Paris’ 컨퍼런스를 섬기고 오스트리아, 스위스에서 예배와 공연 등을 통해 복음을 전하려 합니다.
    요즘은 함께 기도하며 찬양 콘티를 짜고, 연습하는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 ! 노래에 담긴 고백을 내 영의 고백으로 내뱉는 순간들이 너무 감사하고 행복하네요 ㅎㅎ
    또 새노래로 찬양! 하려 틈틈히 곡도 쓰는 중입니다. 현재 작업 중인 노래는 ‘All we ask’ 라는 곡으로 , 주님은 내게 모든 것을 주셨고 내 전부는 주님이라는 고백을 담은 곡이에요. 이번달 안으로 음원을 발매할 예정입니다. 흐흐 기대되네요. 그 외에도 여러 곡들이 작업 중에 있는데 함께 기대해 주셔도 좋아요 !
    이번 선교를 준비하면서 주님이 주신 마음은 평안히 주님을 신뢰하는 일이었어요.
    그냥 신뢰. 내 눈에 신뢰할 만한 증거를 하나도 찾을 수 없어도 신뢰하기. 편안한 집, 언어, 문화, 내 나라를 떠나 낯선 이 땅에서 주님만 신뢰하는 연습을 하는 중이에요.
    요즘 다윗에게 반해서 사무엘하를 읽다가 다윗이 여호와께 유다의 성으로 올라갈 지, 어디로 갈지 묻는 장면이 나와요. 하나님은 다윗에게 대답하시고. 다윗은 되묻고 하나님은 또 답해주세요.
    내가 물으면 주님은 답하세요. 주님 마음을 듣고 기다리는 것, 그리고 순종하는 것이 요즘 제 일이에요. 사역에서도, 열방을 위한 중보기도에서도, 재정을 구할 때도 같아요. 때로는 잘 들리지 않아요 ! (특히 오늘) 근데 나를 너무 잘 아셔가지구 내가 이해하도록 여러 기회를 주세요.
    기도하던 중에 호주 원주민들을 위해 내 후원자들과 함께 중보하면 좋겠다 ! 라는 마음이 들었어요. 여기 서부 지역은 호주 원주민들이 많이 거주하고 있어요. 동네에서도 쉽게 마주치고 저는 주일에 호주 원주민 교회에 출석하고 있어요. 이주민들로부터 학살과 차별을 받아온 호주 원주민들은 정부로부터 생계비(일하지 않아도 먹고 살만한)를 지원받아 살고 있지만 그들의 생활은 정말 열약해요. 마약과 술에 중독되어 가정이 파괴된 집이 너무도 많고 호주 원주민 청소년의 자살률은 세계 최고 수준이라고 해요. 마음이 많이 무너져요.
    그들을 위해 어떻게 기도할 수 있을까? 오래 생각했는데 먼저 그들이 아름답고 소중한 존재임을 깨닫도록, 그리고 주님이 그들을 만든 아빠라는 것을 알도록 기도해주세요.
    기도와 재정으로 동참하고 싶으시다면 ,
    일시후원 : 110 393 828067 신한 권다빈
    정기후원 : 위 계좌로 자동이체 신청 혹은
    http://go.missionfund.org/pida 에서 자동이체 신청이 가능합니다 !
    유럽 선교를 위해 이달 말까지 350만원의 재정이 필요해요. 음 기도해주세요 주님이 주실 거 알고 저는 평안할게요.
    축복하고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

    SHARE  supporter  donate

  • 안녕하세요 :)
    저는 꿈 많고 좋아하는 것 많은 권다빈이라고 합니다. 저는 올해 스물 둘, 노래를 만드는 사람이에요.

    음악은 힘!이 있는 언어입니다. 표현하고자 하는 것을 감각적으로 드러낼 수 있어요. 경험, 기분, 가치, 잃지 않고 싶은 기억 등 무엇이든 노래에 녹여냅니다.

    여러 과정을 거쳐 만들어진 노래는 듣는 사람의 공감을 이끌어 내고, 메시지를 기억하게 해요. 그리고 그 기억은 긴 시간동안 사람의 마음에 자리하게 됩니다.

    제가 노래하고 싶은 것은 예수입니다! 저는 하나님이 나를 만드심을 믿고 나를 사랑한다는 것을 아는 사람이에요.
    평생 내 편, 내 아빠이자 세상에서 제일 크신 분이 나를 너무너무 사랑한다고 말해요. 그리고 그 사실은 저를 너무너무너무 행복하게 해요. 저는 그 행복을 많은 사람에게 들려주고 싶어요.

    하나님이 제게 원하시는 것은 하나님의 눈으로 세계를 바라보는 거에요. 그리고 감탄하는 것. 진짜 너무 아름답다. 미쳤다.

    저는 이 작업을 Humility & Hunger 라고 하는 멋진 팀과 함께 발을 떼보려 합니다 !
    2년이라는 시간동안 호주 퍼스에 있는 베이스를 기점으로 열방에 나가 음악사역, 예배사역, 앨범작업을 계획중에 있습니다. 너무너무 설렙니다아

    여러분께 함께 참여할 기회를 나누려고 합니다. 제 인생을 태워 밝히고 싶은 이 가치를 응원하고, 함께 하기를 원하신다면 후원해주세요 !
    후원자 분들께는 매달 작업물들을 보내드리고 , 여러분의 도움을 통해 만들어진 음악들이 어떤 마음으로 만들어졌으며 주님이 어떤 방법으로 어메이징하게 쓰셨는지 나누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Hello :)
    I’m Davin, and I have many dreams and passions. I'm 22, and I'm a musician.

    Music is such a powerful language. You can express what you want to express. You can put everything in a song, including experience, mood, value, and memories you don't want to forget.

    And the song brings out the audience's sympathy and remembers the message. And the message stays in their heart for a long time.

    What I want to sing is Jesus! I am a person who believes that God made me and loves me.
    My Father, the greatest Man in the world says He loves me so much. And that makes me soooooooo happy. I want to tell everyone about this happiness.

    What He wants me to do is look at the world with His eyes. And admire it. It is so beautiful. Crazy.

    I'm trying to do this work with a great team called Humility & Hunger!
    From the base in Perth, Australia, We are planning to work on music ministry, worship ministry, and writing songs. I'm super excited.

    I'd like to share with you guys the opportunity to participate. Support this value that I want to burn my life to reveal, and if you want to be with me, then support me!
    I would like to share how God works and uses the music we create with your help. Thank you so much :)

    SHARE  supporter  donate

Recent Donations of 5
  • $20 / mo.Jinju Park

    164 days ago

    Do not be afraid God is with you.

  • $50 / mo.yoonhee jung

    189 days ago

  • $20 / mo.****(Anonymous)

    198 days ago

    사랑해

  • $20 / mo.Ja young Jeon

    201 days ago

    사랑해 다빈이💓

  • $200 / mo.Kwon Soondal

    208 days ago

    I LOVE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