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식♡조미희 사역 후원

용식(David) 조(Cho)(KMCM) Created Jan 5, 2019 (KOREA_SOUTH)

Now $100.00/mo.

  33%

Raised by 6 people in 1233 days ($1=₩1,000)

DONATE NOW
  • SHARE
  • Twitter

> TOTAL SHARES179 DAYS AGO

  • UPDATE #6 Updated on 2021-11-24



    하나님의 기적의 역사가 일어나고 막힌 것이 열리고 억눌려 있던 것이 만개 되는 새로운 시대, 새로운 지혜로 날마다 이 세상 가운데 승리하시는 여러분들 되시길 간절히 기도 드립니다.

    태국 코로나 상황
    10월부터 백신 접종이 진행되며 일일 확진자가 1만 명대로 줄어들고 있으나 지금도 여전히 많은 확진자와 사망자가 생겨나고 있어 앞으로 어떻게 될지 걱정이 됩니다. 조속히 확산세가 줄어들고 백신 접종률이 높아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사역 소식
    백신 접종률이 올라가며 봉쇄령이 일부 해제되어 10월 셋째 주부터 저희가 섬기는 교회도 오프라인으로 예배를 함께 드리고 있습니다. 조금씩 더욱 많은 성도님들이 감염의 두려움 없이 예배의 자유를 경험하길 간절히 기도 드립니다.

    코로나로 인한 큰 변화 중 하나는 사람들의 생각의 전환입니다. 이전에는 대화와 모임이 즉 같은 장소, 같은 시간에 머물러 함께 하는 것이었다면 이제는 온라인이라는 새로운 세상에서 예배와 찬양, 말씀, 기도 모임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카오코 지역을 1년 만에 방문하였습니다. 카오코 몽족 교회는 매주 새로운 확진자가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고, 직접 방문 시 2주간의 자가격리를 해야 하기에 시리폰 목사님을 만나 구제품(2,500개의 마스크와 120 가정 분의 식재료 등)을 전달하였습니다. 하루 속히 코로나가 진정되고 자유롭게 예배하며 왕래하기를 기도합니다. 카오코 켁노이 성도들 또한 교회를 사모하는 마음으로 예배 드리길 기도합니다.

    훈련과 준비
    코로나가 저희에게 준 선물은 바로 훈련과 기도 그리고 사역에 대한 준비입니다. 무엇보다 예배드림의 사모함을 깨닫게 하였으며, 3개월간 1대1 그림전도 훈련 세미나와 예수 동행 일기 세미나, 예수 일기 쓰기 훈련들을 통해 하나님을 더 가까이하고, 훈련을 받고, 전도의 계획을 준비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막혔던 사역의 길이 열리면 전도와 훈련의 기회가 오기를 기도하며 준비하고 있습니다.

    다른 해보다 많은 비가 내려 나무로 지어진 더 미니스트리 센터에 비가 들어차는 일들이 자주 생겼습니다. 방수공사를 하기에는 재정이 너무 많이 들어 비가 들이치는 곳을 피해 물건을 옮겨 놓는 것으로 해결하고 있습니다. 지난 6개월간 문을 닫고 있었는데 이번 11월부터 현지 사역자 한 명과 함께 센터에서 새롭게 진행되는 전도와 훈련 사역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나눔의 기쁨
    6개월의 봉쇄로 교회 일부 성도는 고향으로 돌아가거나 교회를 다시 찾아오기 힘든 분들이 생겼습니다. 하나님께서 타프라폰 성도님들과 어려움을 나누고자 하는 마음을 주셔서 저희에게 보내주신 선교 후원금을 나누어 교회에 구제헌금 하였습니다. 탄프라폰 교회 목사님께서 23명의 교회 성도들에게 작게는 7천원에서 많게는 3만 5천원까지 필요에 따라 나누어 주었습니다. 작은 돈이지만 모두에게 기쁜 선물이었습니다.

    선교 차량 구입
    할렐루야!! 5개 교회와 17분의 후원자분들의 기도와 후원으로 26년 된 코로나는 가고 포츄너(복을 전하는 자)가 왔습니다. 특별히 파송교회인 부평중앙교회의 후원으로 할부 없이 구입할 수 있게 되어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또한 어려움 중에 귀한 헌금으로 섬겨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특히 딸이 너무너무 행복해합니다. 중고차량이지만 아무 고장 없이 오랫동안 안전하게 사용하는 차량 되기를 기도합니다.

    한 해 동안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코로나로 어려운 가운데에서도 여러분의 기도와 응원이 큰 힘이 되었습니다. 여러분의 일터와 가정에서 화목하고 평안하시길 기도하겠습니다.



    ★ 기도제목 ★
    ① 현지 백신 접종률이 늘어 자유롭게 왕래하며 예배와 사역이 진행되도록
    ② 현지 교회에서의 현장 및 온라인 예배와 모임이 활성화 되도록(12월에 있을 성탄절과 전도와 초청 행사를 잘 준비하도록)
    ③ 조미희 선교사가 한국어와 영어를 가르치고 있는데 하나님의 지혜와 건강이 넘치도록
    ④ 조용식 선교사의 교육학 Ph.D. 박사과정을 잘 마무리하고, 지혜와 명철을 더하여 주시기를
    ⑤ 하나뿐인 딸이 사춘기 기간을 안정적이고 지혜롭게 하나님의 은혜로 잘 보내고, 믿음과 인성과 지성을 겸비한 사람으로 성장하며, 학업에 큰 진전이 있도록, 저희 또한 부모로서 좋은 모범을 보일 수 있도록
    ⑥ 가족들이 안전하게 생활 및 사역할 수 있도록



    SHARE  supporter   donate

  • 안녕하세요.
    태국에서 사역하고 있는 조용식, 조미희 선교사입니다.

    저희는 영국에서 교육학 석사를 마치고, 전문적인 교육선교의 비전을 품고 2016년 태국으로 파송을 받았습니다. 국제학교에서 교사로 재직하면서 태국교육시스템을 배우며 선교적이며 전인적인 교육철학에 대한 비전을 품고, 현지 대학에서 교육학 박사과정을 공부 중입니다. 태국 언어 훈련과 더불어 현지 교회를 도와 협력선교를 통해 장기적인 선교사역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현지교회의 도움으로 2021년 초 독립건물을 무상으로 사용하며 더 미니스트리 센터(T.H.E Ministry Center) 오픈을 준비중입니다. “T.H.E Ministry”는 “Trinity(삼위일체), Holistic(전인적), Education(교육)” 사역을 의미합니다. 현지 그리스도인을 대상으로 평생교육센터 및 다양한 배움의 장으로 쓰임 받기를 기대합니다. 중, 장기적으로는 전인교육선교연구소(T.H.E Institute)를 세워 삼위일체적이며 선교적, 전인적, 복음적인 교육철학을 개발하고, 장기적으로는 전인교육철학을 통해 기독교전인학교를 세우고 운영하는 프로그램 및 컨설팅하는 사역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더(T.H.E) 미니스트리는 삼위일체의 원리를 통해 하나님의 피조물인 인간의 영과 혼과 육체가 변화되고, 구원받는 전인적 변화를 이루는 총제적이고 전인적인 선교를 지향합니다.

    이 사역에 함께 동역자가 되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HARE  supporter   donate

Recent Donations of 6
  • 10,000 / mo.김한영

    77 days ago

    하나님의 자녀는 승리합니다.

  • 10,000 / mo.손세영

    100 days ago

    한생명을 변화시키기위해 헌신하시는 선교사님을 응원하며 기도하겠습니다♡

  • 30,000 / mo.서영란

    362 days ago

  • 30,000 / mo.안덕순

    1 year ago

    하나님 기뻐하시는 사역되길 기도합니다. 건강하세요

  • 10,000 / mo.김성희

    1 year ago

    주님이 함께하시는 선교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 10,000 / mo.한신공압기기

    1 year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