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OOO♥채OOO 사역 소식

Restricted Area Created May 12, 2020 (KR)

Now $380.00/mo.

  76%

Raised by 12 people in 1533 days ($1=₩1,000)

DONATE NOW

> TOTAL SHARES2 YEARS AGO

  • UPDATE #3 Updated on 2023-01-13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보안을 위해 사역 내용과 사진은 페이스북, 인스타, 블로그, 기타 SNS 등에 공유하지 말아 주십시오.



    안녕하세요.
    장OOO, 채OOO입니다.

    동역자님의 손모음과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23년에도 ㅈ님의 크신 은혜와 축복이 함께 하기를 두 손 모으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생명ㄱ회 소식
    생명ㄱ회에서 6월에 현지인 사역자 가정을 K국 최남단 B주로 파송했습니다. 글로벌호*프에서 수년 동안 동역하던 보*바 전ㄷ사 가정인데, 타ㅈ키ㅅ탄과 국경을 접하고 있는 지역으로 이주했습니다. 열악한 곳이기 때문에 이전에 살던 수도 B보다는 불편함이 많지만 가족이 잘 정착하고 있어서 감사하고 있습니다.

    생명ㄱ회에서는 K국의 전국 7개 주에 건강한 ㄱ회를 개척하기 위해 사역자를 파송할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버지께서 허락하시면 현지인 사역자 파송의 첫발을 내딛은 생명ㄱ회를 통해 다른 주에도 파송하실 것입니다. 생명ㄱ회를 위해 손모음해 주십시오.

    아울러 저희 가정은 개척 시기부터 지금까지 9년 동안 동역하던 생명ㄱ회를 떠나고 2023년 1월부터 새로운 현지 개척ㄱ회(믿음의말씀ㄱ회)에서 협력할 예정입니다. 생명ㄱ회는 이미 현지인 사역자를 선ㄱ사로 파송할 수 있는 단계에 이르렀고, 이미 수년 전부터 저희 가정이 없어도 사역에 지장이 없는 상태입니다. 그래서 안*식년 마치고 현장 복귀 후 아버지의 인도하심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최근 여러 방법으로 이제 떠날 때가 되었다는 신호를 확인하고 새해부터 새로운 ㄱ회에서 협력하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매주 만나지 못한다는 아쉬움과 함께 저희 가정의 새로운 발걸음을 격려해 주는 생명ㄱ회 사역자들과 성도들의 축복 속에 12월 25일 마지막 예ㅂ를 드렸습니다. 물론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개척ㄱ회에 동역하러 가지만 필요할 때는 언제든지 생명ㄱ회 사역자들과의 관계와 동역은 이어갈 예정입니다.



    감사하게도 이제 아이들이 많이 성장해서 실질적인 사역을 감당하고 있어서 믿음의말씀ㄱ회에도 큰 힘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저희 부부는 우선적으로 안드*레이 목ㅅ님 가정과 깊이 교제하며 삶과 가정과 사역이 건강하게 균형 잡힐 수 있도록 멘토링하고 코칭하면서 지도력 개발에 초점을 맞출 계획입니다. 그리고 앞으로 아버지가 허락하셔서 제자들을 더 세워 주시면 양육면에서도 동역할 예정입니다. 무엇보다도 현지인 지도력 개발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믿음의말씀ㄱ회와의 동역에 대한 응답을 구할 때, 아버지께서는 저희에게 아말렉과의 전쟁에서 모*세의 팔을 지탱해 주던 아*론과 훌의 역할을 그리고 때로는 다*윗 왕 옆에서 사랑의 충고를 마다하지 않았던 나단 선*지자 역할을 감당하라는 마음을 주셨습니다.

    이 마음을 나눴을 때 안드*레이 목ㅅ님도 본인에게 그 역할을 해줄 사람들이 꼭 필요한 시기였음을 인식하고 간구하고 있었다는 고백을 들으며 아버지의 인도하심으로 확신했습니다. 앞으로 저희 가정이 믿음의말씀ㄱ회와 안드*레이 목ㅅ님 를 잘 섬기고 보필할 수 있도록 손모음 해 주십시오.

    센터 이전
    손모음해 주신 덕분에 9월에 센터를 구했습니다. 물론 지난번 편지에 나누었던 희망처럼 센터를 구입한 것은 아닙니다. 그럼에도 신실하신 아버지께서 여름에 센터의 월세를 후원 약정한 현지인 사업가를 붙여 주셨고, 이전에 사용하던 곳보다 더 좋은 위치와 장소 그리고 더 넓고 쾌적한 곳으로 인도해 주셨습니다. 아울러 소속단체 본부에서도 물품과 비품 마련을 위한 지원금을 보내주셔서 텅 빈 공간이었던 센터가 아름답게 단장되었습니다. 자원봉사자들의 수고와 헌신으로 교실과 사무실과 스튜디오와 주방을 꾸미고, 가구도 함께 제작하여 비용을 많이 절감했습니다.

    한편으론, 후원자가 있다 해도 월세 부담이 사라지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자체센터 마련을 추진하고자 합니다. 감사하게도 구체적인 추진 계획이 세워지면 일부 금액을 후원하시겠다고 이미 약정하신 동역자들도 계십니다. 아버지께서 예비하신 좋은 장소를 통해 전ㄷ의 문을 열기 위한 도구로서의 까페, 문화센터(글로벌호*프), 멀티미디어 스튜디오, 의료사역(굳셰퍼드), 무엇보다도 안정적으로 현지인 지도자들을 훈련하고 양육할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K국과 같이 외국인 선ㄱ사 가 적극적으로 ㄱ회 사역하는 데에 장애물이 많은 창의적 접근 지역에서는 복합 공간으로서의 센터를 통한 사역이 매우 효과적입니다. 아버지의 때에 마련되기를 희망합니다. 손모음해 주십시오.

    문화사역
    러시아어 ㅊ양 유튜브 채널 J.NationWor*ship이 안정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매월 1일에 업로드되고 있는데 이를 통해 K국 뿐만 아니라 여러 지역과 나라에서 많은 사람들이 은혜를 받는 도구로 사용되고 있음에 아버지께 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

    무엇보다도 글로벌호*프의 후원을 통해 멀티미디어 장비를 대폭 업그레이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음향과 영상 사역을 위한 장비들이 대거 업그레이드되었기에 앞으로 멀티미디어 사역을 더욱 힘있게 감당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되었습니다. 한편 장비보다 더욱 중요한 것은 콘텐츠를 창작하고 제작할 사람입니다. 이를 위해 수년 동안 동역자를 위해 손모음해 왔는데 손모음이 응답되어 조만간 함께 할 동역자들도 합류할 예정입니다. 장비와 동역자 모두 확보되도록 인도하신 아버지의 위대하심을 고백합니다. 모든 것이 아버지의 은혜이며, 여러분의 손모음 열매입니다!

    동료 선ㄱ사님들의 헌신 덕분에 문화센터 한글 중급반과 영어 중급반이 순적하게 시작되었고 연말 종강파티까지 잘 마쳤습니다. 신실하신 아버지의 은혜에 감사 영광을 돌리고, 손모음해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초급반은 현지인 교사가 효과적인데, 다음 학기에는 초급반 교사들도 합류해서 문화센터 사역이 확장되기를 희망합니다. 이를 통해 전ㄷ의 문이 열리고, 복ㅇ을 제시할 수 있는 관계가 형성될 수 있도록 손모음해 주십시오.



    또한 너무나도 감사한 것은 일대일 결연 멘토링 프로그램인 호프라인 장학생으로 졸업했던 박알*렉세*이가 사회인이 되고 가정도 이루었는데, 10월부터 호프라인 후원자가 된 것입니다. 후원받던 학생이 성인이 되어 후원자로 된 것은 첫 사례이기에 너무나도 감격스럽고 이 일을 이루신 아버지의 은혜가 놀라울 따름입니다. 여러분의 손모음의 열매입니다. 아울러 박알*렉세*이는 자원봉사자로서 틈틈이 글로벌호*프 사역을 돕고 있어서 저희에게 큰 힘과 기쁨이 되고 있습니다. 앞으로 호프라인 졸업생 중에 후원자가 더 나오기를 희망합니다.

    또 하나 감사한 것은 현지에서의 호프라인 결연이 꾸준히 증가했다는 사실입니다. 현재 한국과 미국에서 26명을, 현지에서 12명을 그래서 총 38명을 후원하며 양육하고 있습니다. 결연 학생은 많지 않지만 BS와 인근지역 포함 5개 지역에서 5명의 멘토가 최선을 다해 학생들과 관계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이 지적, 정서적, 신체적, 사회적으로 그리고 영적으로 전인적인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멘토들의 영육 강건함을 위해서도 손모음해 주십시오.

    아버지의 은혜 가운데 연말행사도 잘 마쳤습니다. 수년째 동역하고 있는 카*라콜 보육원, 호프라인, 새로 동역하게된 장애인 사역 학생들을 대상으로 3차례 연말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총 65명의 학생들과 공동체 놀이와 춤과 게임 등 다양한 순서를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선물도 전달했습니다. 동역자 여러분들의 손모음과 지원 덕분에 그리고 자원봉사자들의 수고와 헌신으로 인해 안전사고 없이 은혜 가운데 연말행사를 잘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손모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굳셰퍼드 의료사역이 오래 동안 기다리며 아버지의 인도하심을 구한 끝에 드디어 이번 연말행사와 연계하여 실질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물론 지난봄에 선천적 발목 장애를 안고 태어난 간난 아기의 재활을 돕는 수입용 특수 신발을 구입하는데 재정을 지원했지만 그 이후에 구체적인 활동을 못 했었습니다. 그런데 가을에 접어들면서 사역 방향이 조금씩 잡히기 시작했습니다. 수년 동안 잘 알고 지내던 장애인 사역을 하는 현지인 리더가 먼저 동역을 제안하여 B지역을 기반으로 동역을 시작했고, 연말행사를 위해 카*라콜 보육원에 가면서 필요한 상비약과 의약품들도 전달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보육원 방문을 통해 보육원에 정부가 제시하는 기준에 맞는 의료시설을 갖춰야 함을 알게 되었고 그 필요를 채우기 위해 1~2월 중에 진행할 예정입니다. 한편 현재 관계하고 있는 장애인 학생들은 특수 영양제를 꾸준히 복용해야 하는데 굳셰퍼드 의료사역을 통해 그 몫을 감당하고자 합니다. 이제 그동안 저희가 알고 지내던 그리고 추천받은 현지 의료진들을 만나고 비전을 제시하고 도전하면서 동역자들을 리쿠르팅할 단계가 되었습니다. 아버지께서 예비하신 좋은 동역자들을 만나고 동역이 실현되도록 손모음해 주십시오.



    ★ 두 손 모아 주세요 ★
    ① 아버지, 가정, 사역의 우선순위를 잘 지키도록.
    ② 가족의 영육 강건함을 위해.
    ③ 새로 협력하는 ‘믿음의말씀ㄱ회’를 잘 섬기고, 안드*레이 목ㅅ님 가정과 좋은 관계 속에서 행복하고 아름다운 동역이 일어나도록.
    ④ 진행 중인 글로벌호*프 NGO 사역, 멀티미디어 사역, 굳셰퍼드 의료사역이 더욱 확장되도록.
    ⑤ 복합공간으로서의 센터 마련을 위한 모금이 순적하게 시작되도록.
    ⑥ 장 선ㄱ사가 책임 맡은 직임을 섬김의 리더십으로 겸손과 성실함으로 지혜롭게 감당하도록.



    donate

  • 안녕하세요.

    중앙아시아에서 사역하고 있는 장OOO, 채OOO입니다.

    1995년 선교사 비전을 받은 후 1999년 1년 단기선교로 시작된 현장에서의 삶과 사역이 어느덧 20년차를 지나게 되었습니다. 모든 것이 하.나.님의 크신 은혜임을 고백합니다.

    현재 교육과 역량 강화 사업을 통해 복음전도를 위한 접촉점을 마련하고 있으며, 현지 교회와의 협력을 통해 현지인 지도력 개발에 힘쓰고 있습니다. 또한 찬양사역도 지속적으로 감당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변화하는 중앙아시아 현장을 감안하여 문화선교의 일환으로 멀티미디어 사역을 준비하여 2017년부터는 멀티미디어 사역을 시작했습니다.



    이를 통해 하나님의 사랑이 이 땅에 더욱 더 깊이 뿌리내리고, 크리스천 인재가 더욱 양성되어 중앙아시아 땅에 그리스도의 계절이 속히 오기를 소망합니다.

    여러분의 기도와 사랑으로 함께 동역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두 손 모아 주세요 ◈
    ① 영육 강건하여 하나님·가정·사역의 우선순위를 잘 지키도록
    ② 때를 따라 맡겨 주시는 사명 지혜롭게 잘 감당할 수 있도록
    ③ 글로벌H 사역과 원더풀 스토리(어린이 그림 성.경)가 잘 진행되도록
    ④ 어린이 찬.양 음원과 율동비디오 보급이 잘 되도록




    후원금은 '미션펀드' 이름으로 결제되며,
    종교단체 기부금(41번) 영수증을 발급해 드립니다.




    SHARE  supporter   donate

Recent Donations of 12
  • 10,000 / mo.이숙희

    2024-07-17

    하나님의 손과 발이 되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50,000 / mo.****(Anonymous)

    2024-06-20

  • 10,000 / mo.박순미

    2023-12-19

    선한 발걸음 주님과함께 일하심 감사하고 축복합니다

  • $200 / mo.Joshua Lim

    2022-10-16

  • 10,000 / mo.윤상혁

    2022-06-01

  • 10,000 / mo.새롭커피

    2021-12-23

  • 20,000 / mo.이하은

    2021-12-15

    오직예수

  • 30,000 / mo.****(Anonymous)

    2020-06-13

    God bless you & your family. 비록, 적은 금액이지만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 10,000 / mo.이영복

    2020-05-27

  • 10,000 / mo.이훈열

    2020-05-25

    힘내세요

  • 10,000 / mo.김종경

    2020-05-24

  • 10,000 / mo.임석한

    2020-05-23

    힘내라! 파이팅!